드림에프씨 솔루션

드림에프씨 가맹

다양한 매출 분석, 물품 재고 분석, 가상계좌를 통한 실시간 미수금 처리 등을 통해 복잡한 가맹사업을 보다 손쉽게 수행할 수 있습니다.

드림에프씨 물류

주문부터 매장 배송까지 일률적인 업무를 통해 보다 빠르고 정확한 배송 현황을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드림에프씨 발주

웹 발주, 스마트 발주, 발주용 소프트웨어 등 다양한 발주 방법을 통해 빠른 주문을 대한 만족감을 높일 수 있습니다..

연구 사업 분야

실시간 모니터링

Lorem ipsum dolor sit amet, consectetur adipisicing elit. Amet numquam aspernatur eum quasi sapiente nesciunt? Voluptatibus sit, repellat sequi itaque deserunt, dolores in, nesciunt, illum tempora ex quae? Nihil, dolorem!

소프트웨어 개발

Lorem ipsum dolor sit amet, consectetur adipiscing elit. Nam viverra euismod odio, gravida pellentesque urna varius vitae.

빅데이터 분석 및 평가

Lorem ipsum dolor sit amet, consectetur adipisicing elit. Quos quisquam, error quod sed cumque, odio distinctio velit nostrum temporibus necessitatibus et facere atque iure perspiciatis mollitia recusandae vero vel quam!

네트워크 통신

Lorem ipsum dolor sit amet, consectetur adipiscing elit. Nam viverra euismod odio, gravida pellentesque urna varius vitae.

다중 원격 제어

Lorem ipsum dolor sit amet, consectetur adipiscing elit. Nam viverra euismod odio, gravida pellentesque urna varius vitae.

그 외 다양한 솔루션

Lorem ipsum dolor sit amet, consectetur adipisicing elit. Itaque earum nostrum suscipit ducimus nihil provident, perferendis rem illo, voluptate atque, sit eius in voluptates, nemo repellat fugiat excepturi! Nemo, esse.

드림에프씨 솔루션만의 특징

드림에프씨 솔루션은 아래 장점들을 가지고 있습니다:

  • 고객 만족도 우선
  • 편리한 사용성
  • 다양한 기능의 조합
  • 합리적인 비용 절감 효과
  • 요구사항에 대한 빠른 응대

드림에프씨는 한국 프랜차이즈 사업을 위한 통합운영관리시스템으로써 프랜차이즈 업무의 통합화, 프랜차이즈 업무의 표준화, 프랜차이즈 업무의 전산화 등을 통하여 보다 성숙된 프랜차이즈 사업의 발전을 도모함과 동시에 한국 프랜차이즈 사업의 표준화의 근간을 마련하고자 합니다.


솔루션 임대 및 구매, 데모 신청과 교육, 제품 개발 등 편안한 상담 원하시면 연락주세요.
(상담 가능 시간 : 평일 09:00 AM ~ 06:00 PM, 주말과 공휴일은 휴무)